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리그 홈페이지, 축구팬 편의성 높여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K리그 홈페이지, 축구팬 편의성 높여 새단장 K리그 홈페이지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개막전에 맞춰 공식 국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연맹은 홈페이지를 사용자의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리뉴얼해, 축구팬들이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게 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축구팬들이 가장 자주 찾는 리그 일정, K리그 소식, 경기 기록, 구단 정보 등을 전면에 배치해 불필요한 검색시간을 줄였다. K리그 클래식과 K리그 챌린지 카테고리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선수, 클럽의 각종 TOP기록과 그동안 리그에서 있었던 다양한 진기록들을 볼 수 있는 '숫자로 보는 K리그'카테고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K리그의 컨텐츠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서비스 '토크어바웃 K리그'도 제공한다.


향후 연맹은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K리그 올스타전, K리그 시상식 등과 관련된 각종 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축구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