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투게더3' 박하나, 가벼운 옷 차림 봄의 여신 강림에 심쿵!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해피투게더3' 박하나, 가벼운 옷 차림 봄의 여신 강림에 심쿵! '해피투게더3' 배우 박하나. 사진 = 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태림 인턴기자] 배우 박하나가 ‘해피투게더3’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화제인 가운데 박하나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한 한 장의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끈다.

지난달 박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열심히! 오늘도 으랴차찻! 폴짝폴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나는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계단 위에 서서 청순한 모습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가벼운 옷차림의 박하나의 모습은 봄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것 같아 시선을 모은다.


박하나가 게재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남자 마음 너무 설레게 한다”, “상콤·발랄·청순·이쁨”, “단발 너무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 박하나는 엄현경과 인턴 MC자리를 두고 아슬아슬한 기싸움을 벌였다. 박하나는 시작부터 “엄현경의 자리가 탐난다”며 “(엄현경 자리에) 한 번 앉아봐도 되겠냐”고 엄현경을 도발해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김태림 인턴기자 taelim12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