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탐방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7일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는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취항지 탐방 기회를 제공해 대학생들의 꿈 실현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2011년 1기부터 2015년 5기까지 총 142명이 아시아나 드림윙즈로 선발돼 활동했다.
모집 대상은 개인 또는 팀 단위(2명)의 대학생으로, 꿈 여행 계획서 온라인 사전 심사와 프리젠테이션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선발 인원은 20명 내외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여름방학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과 지원금이 제공되며, 꿈 여행 최종 발표회를 통해 선발된 베스트 드리머 3개 팀에게는 겨울방학 꿈 여행 항공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불안한 미래와 취업문제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이 다시 한번 자신의 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많은 대학생들이 도전해 꿈 실현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공식 홈페이지를(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