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우유 브레드·순더블치즈 브레드·순꿀몽키브레드 등 내놔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뚜레쥬르가 '순(純)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순 시리즈 제품은 하나의 메인 재료를 빵에 듬뿍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인 '순우유 시리즈'를 비롯해 '순치즈', '순꿀' 시리즈 등이 대표적이었다. 뚜레쥬르는 이들 시리즈 제품 중 대표제품을 골라 업그레이드 해 신제품으로 내놨다.
유기농 우유로 반죽한 ‘순우유 브레드’는 유기농 우유의 함량을 약 18%까지 높여 고소함을 더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우유 빵 위에 달콤한 아몬드 크림을 올려 구워 윗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00원.
순치즈 시리즈를 응용한 ‘순더블치즈 브레드’는 크림치즈를 넣은 빵에 고다치즈를 통째로 올려 풍부한 치즈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향이 강한 고다치즈를 사용해 치즈 마니아라면 더욱 끌릴만한 제품이다. 가격은 1800원.
국내산 아카시아 꿀을 활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순꿀몽키브레드’는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빵에 아카시아 꿀을 넣어 만든 필링을 곁들인 후 호두 가루를 올려 고소함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20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