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도넛 및 베이커리 6개 이상 구매 시 ‘미키, 룸슈즈’ 3000원에 판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가 4일부터 도넛 구매 시 깜찍한 미키마우스 캐릭터 룸슈즈를 3000원에 판매하는 ‘미키, 룸슈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구매 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 모양이 그려진 ‘미키, 룸슈즈’를 3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미키, 룸슈즈는 가벼운 소재와 20mm의 쿠션으로 폭신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걸음걸이의 소음을 예방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미키마우스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미키, 룸슈즈’는 260mm의 M사이즈와 280mm의 L사이즈가 있으며, 색상은 사이즈에 따라 핑크(M)와 네이비(M, L) 두 가지로 제작됐다.
행사는 개당 1000원 이상의 도넛 및 베이커리류 제품 6개 이상 구매 시(먼치킨, 미니 도넛류 제외), 참여가 가능하다. 미키, 룸슈즈 개별 구입은 불가하며 행사는 미키, 룸슈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0.5% 적립 가능하며, 일부 행사 및 제휴 할인, 타 쿠폰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 가능, 일부 매장 제외)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