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주말 브런치 패키지 '세이보리 위켄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기존 틀을 깬 오후 5시 체크인, 다음날 오후 5시 체크아웃, 총 24시간 투숙
조식 먹기 위해 아침 일찍 눈 뜰 필요없이 '2인 브런치 세트' 포함
나인스게이트그릴 '브런치 타워'…특급호텔 첫 신개념 브런치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주말 브런치 패키지 '세이보리 위켄드' 출시 나인스게이트그릴, 브런치타워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11일까지 주말 브런치 패키지 '세이보리 위켄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주말 및 공휴일 전날 체크인이 가능하며 브런치 이용과 함께 오후 5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후 5시까지 무려 24시간동안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격은 타입에 따라 33만원부터(2인 기준)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를 기획한 주형호 지배인은 "평소 쌓였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주말에 늦잠도 자야 하는데 기존 오후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은 여유를 부리기에 시간이 너무 짧다"며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대대적으로 늘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오후까지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브런치를 포함하고 있어 조식을 먹으려고 아침 일찍 일어날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세이보리 위켄드 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한 안락한 헤븐리 침구에서의 1박과 느긋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나인스 게이트 그릴의 브런치 타워 2인 세트가 제공된다. 나인스 게이트 그릴에서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선보이는 브런치 타워는 애프터눈티 세트와 씨푸드 타워를 결합해 놓은 모양으로 3단 트레이에 직접 훈제한 연어, 로스티드 비프 등 호텔에서 내놓는 시그니처 메뉴가 담겨있다. 원하는 빵을 골라 3단 트레이 가니쉬 또는 그 외에 제공되는 크림 치즈, 에그 스프래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 외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팬 케이크 등의 일품 메뉴 1개가 포함된다. 나인스 게이트 그릴 브런치는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30분에서 2시30분 사이 이용 가능하다.


세이보리 위켄드 이그제큐티브는 2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이보리 위켄드 스위트는 주니어 스위트룸 1박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VIP고객 전용 라운지인 '웨스틴조선 로얄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며 조식은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 선택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모닝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