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카드, 콜센터 상담사 대상 '힐링 프로그램' 시행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하나카드는 콜센터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치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하나카드, 콜센터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테마별 스트레스 치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매월 유명 쉐프와 함께하는 요리하는 테마 프로그램인 'FOOD', 놀이공원 피크닉을 테마로 한 'FUN' 등 다양한 테마로 상담사와의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상담사 대상 힐링 강연 ▲1:1 전문가 상담치료 ▲상담사 수기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로 '힐링 피크닉, MUSIC'을 통화품질 우수 상담사 30명을 초청, 지난 19일 시행했다. 상담사의 업무상 고충사항 등 콜센터 현장의 소리를 함께 듣고 공유할 수 있는 이색간담회 '공감프로젝트', 콜센터 상담 업무상의 애로사항 및 상담사의 개인적인 사연 등을 즉석에서 소개하고 힐링송 등을 불러주는 미니콘서트 행사가 진행됐다.


손창석 하나카드 고객관리본부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콜센터 상담사는 하나카드의 가장 중요한 구성원으로 앞으로 상담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내부고객인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업무환경 개선을 통하여 하나카드 콜센터의 상담품질 강화, 더 나아가 고객만족을 위하여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