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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임직원, 한달간 '일일 콜센터'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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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임직원, 한달간 '일일 콜센터' 체험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22일 임직원 콜센터 체험 과정인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고객의 전화를 응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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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고객 중심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동안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시행한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 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고, 교육 후에는 상담원과 1대 1로 동석하는 방식으로 실전에 투입된다. 콜센터 근무 이후에는 각자 체험일지를 작성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하게 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 계기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며 "고객 입장을 헤아림과 동시에 콜센터 직원들의 고충도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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