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미만 취학아동 당첨시 부모 동반 최대 60명 무료 단체 이용권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프리미엄 한식뷔페 브랜드 풀잎채가 신학기를 앞두고 한식뷔페 이용권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김해점을 제외한 전국 풀잎채 매장 이용고객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풀잎채 테이블 세팅지의 QR코드에 접속 후 방문한 매장 선택 및 새학기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식사권은 응모할 때 방문했던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다.(사전예약 필수)
당첨자가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에는 성인 30명과 취학아동 30명을 합한 총 60명 단체인원이 풀잎채에서 무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중학생 이상의 경우 성인 1명으로 인정되며 최대 30명까지 단체 식사가 가능하다.(식사권 분할사용 불가능)
4월 1일 본사 홈페이지 및 응모한 해당 매장에서 당첨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중복 당첨은 허용하지 않으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단 수령의사가 없을 경우 다음 당첨자에게 기회가 양도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