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클렌징 신제품 5품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3품목, 한방라인 예현 2품목 선봬


미샤, 클렌징 신제품 5품목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브랜드숍 미샤가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3품목과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2품목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은 화장을 닦고 세수를 할 때 기분 좋은 꽃향기로 하루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달래주는 점이 장점이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은방울꽃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이릴리는 무표정이 매력적인 갈색곰 브라운이, 아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아이리스는 귀여운 병아리 샐리가 각각 디자인됐다.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체리블라썸에는 명랑한 토끼 코니가 새겨졌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의 가격은 5000원이다.


한방라인에서도 2종의 클렌징 제품을 내놨다.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은 피부 정화 능력이 우수한 연꽃 성분과 궁중에서 사용했던 비누풀 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과 외부 오염물질을 깨끗이 씻어낸다. 강인한 생명력의 해송 성분과 경옥고, 화청수 등의 한방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고 세안 후까지 촉촉함을 지켜주는 점도 장점이다.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크림의 용량은 200ml, 클렌징 폼은 170ml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만8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