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7 시리즈, A6000, A5100, A5000 등 미러리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외장SSD, 배터리충전기, 보조배터리, 메모리카드, MDR 이어폰·헤드폰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지난해 국내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11일부터 4월3일까지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 라인업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는 2015년 연간 국내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과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수량 기준으로 1위를 달성했다. 소니코리아는 2010년 6월 미러리스 카메라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61%를 차지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56%의 점유율로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5mm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부터 APS-C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A5000 시리즈까지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4월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소니 256GB 포터블 외장 SSD, 배터리 충전기, 휴대용 보조 배터리, SDXC 메모리 카드, MDR 이어폰, MDR 헤드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니의 보급기 미러리스 카메라인 A5000과 A5100은 2015년 연간 기준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1위, 2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두 제품의 점유율이 41%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A6000은 2015년 전체 중급기 카메라 시장 에서 3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DSLR과 동일한 2430만 화소의 대형 이미지센서를 갖췄다.
소니의 세계 최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는 다양하고 활동적인 여가 생활을 즐기는 사진 애호가 및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정받으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2015년 연간 기준 전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 점유율 30%로 미러리스 카메라 중심으로 재편된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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