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저지방 부위와 크로스핏 프로그램 8주간 제공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닷컴을 통해 1일부터 8일까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0기’를 모집한다.
한돈자조금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13일부터 4월2일까지 총 8주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돈 다이어트란 단백질 함유랑이 높은 한돈의 저지방 부위를 이용한 식단과 전문 트레이너의 개별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다.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사랑 받고 있는 황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근육의 주원료인 단백질을 이용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부위를 활용한 식단 조절은 물론 크로스핏 등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체중을 감량하게 된다. 또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다이어트 식단에 필요한 한돈 저지방 부위가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과를 거둔 참가자에게 별도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은 한돈과 크로스핏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1일 한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