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폭스바겐 서울 강남ㆍ동대문ㆍ방배ㆍ압구정ㆍ역삼, 경기 구리ㆍ수원ㆍ일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티구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루프박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전체 차량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웰컴 패키지와 평생 엔진오일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클라쎄오토'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 한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은 주요 모델 대상 무이자 클래식 할부와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차종에 따라 최대 900만원 가량 공식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클라쎄오토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