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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시아소비자대상]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열고 교육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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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부문-호텔롯데

[2016 아시아소비자대상]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열고 교육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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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은 국내외 호텔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비전 달성을 위한 신 성장 동력을 찾고 있다. '글로벌화, 서비스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롯데 호텔의 이름을 새기며 집중적인 글로벌 체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호텔이 이처럼 신규호텔 확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37년에 걸친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롯데호텔만의 브랜드 기준을 확립하고 서비스 매뉴얼을 개발해 지속적인 표준화 작업을 진행한 결과다. 2015년 7월에는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를 열어 국내외 롯데 체인호텔 증가에 따른 직무 및 서비스 교육을 한층 강화시키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 전문 서비스 교육을 통해 롯데호텔을 대한민국 최초의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확립시키고, 향후 세계 유수의 호텔 체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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