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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아시아소비자대상]굽네치킨, 가맹비 받지 않아 상생에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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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부문-지앤푸드

[2016 아시아소비자대상]굽네치킨, 가맹비 받지 않아 상생에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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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굽네치킨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중에서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복지증대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매번 선정되고 있다. 전 사원을 대상으로 출산 장려정책을 실시해 첫째 출산 시 50만원, 둘째 출산 시 1000만원, 셋째 출산 시 2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점에 대해서는 '4무정책'을 시행해 가맹점 오픈 시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가맹비를 받지 않는 방식으로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금 지원에도 적극적이다. 2008년부터 김포시 고교생들에게 매월 20만원씩 후원하고 있는 굽네치킨은 25명 후원을 시작으로 2009년 37명, 2010년 45명으로 늘렸다. 2011년부터는 매월 60명씩 지원하는 등 대상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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