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한샘' 협업 1탄…각도조절 책상세트 4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11번가+한샘' 협업 1탄…각도조절 책상세트 40% 할인 .
AD


11번가, 가구 1등 한샘과 ‘JBP’ 체결…신학기 시즌 겨냥 공동기획 상품 단독 판매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한샘과 ‘조인트 비즈니스 플랜(JBP)'을 체결한 11번가는 첫 협업 제품으로 학생용 ‘한샘 모리 책상’과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의 ‘링고 의자’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최고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모리 각도조절 책상’과 ‘링고 의자’ 세트는 29만9000원이며, 5단 책장이 포함된 ‘모리 각도조절 책상세트’와 ‘모리 라운드 책상세트’는 각각 47만9000원, 37만9000원이다. 모바일11번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하며, 신한, 현대, NH농협, 시티 등 주요 신용카드 결제 시 3%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와 한샘의 공동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11번가는 20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한샘과 마케팅 협력을 골자로 한 ‘JBP'를 체결하고, 상품 개발에서 판매까지 상호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한샘은 가구 및 시공 인테리어 상품을 비롯한 공간 제안 콘텐츠를 11번가와 공유하고, 11번가는 온라인몰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한샘 가구 판매 활성화에 전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11번가와 한샘은 ‘모리 각도조절 책상 세트’를 시작으로 거실장, 소파, 시공 서비스 등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잇따라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공간을 제안할 예정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