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디스, 한솔그룹 4개사에 '식권대장'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벤디스, 한솔그룹 4개사에 '식권대장' 공급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벤디스가 한솔그룹 4개사에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솔루션 '식권대장'을 구축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식권대장을 도입한 4개사는 한솔홀딩스, 한솔제지, 한솔아트원제지, 한솔로지스틱스다.


식권대장은 국내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 식대관리 솔루션이다. 작년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7개의 대기업을 포함한 총 39개 기업에서 식권대장을 이용 중이다.

한솔그룹 4개사의 그룹의 경영혁신 캠페인 '버리잡'의 일환으로 식권대장을 도입했다. 버리잡은 '버리다'와 '잡(job)'의 합성어로, 비효율적인 업무를 제거하고 개선하는 등 일하는 방식을 혁신함으로써 생산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활동이다.


해당 기업 담당자들은 식권대장 도입 이후 식권을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의 수가 대폭 늘었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돼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4개사는 향후 식권대장을 통해 임직원의 식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데이터가 축적되면, 이를 활용한 건강관리나 인센티브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스마트 직원복지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지속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100년 기업을 향해 도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인 한솔그룹에 식권대장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식대관리의 효율화는 물론, 고객사 임직원의 업무만족도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대한민국 기업들의 필수 솔루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