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네시스 EQ900 출시]제네시스 고객, '특급 대우' 받는다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네시스 EQ900 출시]제네시스 고객, '특급 대우' 받는다 제네시스 EQ900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글로벌 브랜드 제네시스의 초대형 럭셔리 세단 'EQ900(이큐 나인헌드레드)'가 공식 출시되며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Q900'는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초대형 럭셔리 세단 개발'을 목표로 2012년부터 프로젝트명 'HI'로 개발에 착수, 4년 여의 기간 동안 설계부터 양산까지 1200여명의 전담 연구원이 투입된 완성작이다.

향후 제네시스가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도 남다르다. 'EQ900' 고객만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G(Honors G)'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너스 G'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 ▲라이프 케어 서비스 '아너스 G 인비테이션' 등 총 3가지의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

먼저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만의 전용 상담센터로 차량 운행, 관리부터 라이프 스타일 케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는 '출고 후 5년간 차량 무상 관리'를 기본으로 ▲5년 12만km 무상 보증(차체·일반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부품) ▲5년 소모품 교환(엔진 오일세트 7회, 브레이크 오일·패드 1회 등) ▲5년 블루링크 서비스 무상 제공(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 ▲5년 홈투홈 서비스 무상 제공(7회) 등 국내 최고의 차량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아너스 G 인비테이션'은 EQ900 고객들의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를 위한 서비스로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에 ▲전용 체크인·아웃 및 버틀러 서비스 ▲전용 층 객실 제공(2박·2인 조식 포함) ▲전용 라운지 서비스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및 해비치 C.C 골프 라운딩 할인 등의 '럭셔리 생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차원이 다른 '라이프 케어(Life Care)'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은 "'EQ900'는 세계 시장을 목표로 야심차게 개발한 최첨단 프리미엄 세단"이라며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기술력을 집약하고 최고의 성능과 품질 관리로 탄생시킨 'EQ900'는 세계 최고급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