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백종원의 '겟잇키친 토크쇼' 영상 공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국민주부 백종원과 함께했던 '겟잇키친 토크쇼'의 바이럴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백종원의 '겟잇키친 토크쇼'는 지난 14일 락앤락이 백종원과 함께 다양한 주방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마련한 자리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100명의 고객의 참여 아래 성황리에 종료됐다.

백종원과 함께한 '키친만담', '럭키드로우' 등 알차게 꾸며진 90분간의 프로그램은 물론,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북을 비롯해 락앤락의 다양한 선물까지 더해져 이날 참가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공개된 '겟잇키친 토크쇼' 바이럴영상은 당시 참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토크쇼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은 후기 영상으로, 집밥에 대한 주부들의 다양한 고민에서부터 그에 대한 백종원의 재치있는 해결책까지, 재미와 실속을 더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유용한 백종원 표 초간단 안주 레시피가 공개된다. 늦은 밤 급작스러운 남편의 술안주 마련이 난감하다는 한 주부의 사연을 접수하고, 이에 대해 백종원이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와 락앤락 쿡웨어를 활용한 '3분 술안주 레시피' 2가지를 공개한 것. 한번쯤 비슷한 고민을 가져봤던 이라면 눈여겨 볼 만 하다.


이번 영상은 락앤락 '유투브(www.youtube.com/locknlockchannel)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공개 후에는 락앤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locknlock)을 통해 영상 속 락앤락 제품 알아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대중적이면서도 친근한 백종원씨의 이미지가 락앤락과도 잘 어울려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토크쇼를 통해 락앤락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대한민국 주부들의 주방 고민을 함께 풀어나갈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