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킨 반값에 드세요"…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2'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배달의민족, 치킨 반값 할인 이벤트 12월4일 실시
1만5000원권 치킨 쿠폰 11번가에서 반값에 판매


 "치킨 반값에 드세요"…배달의민족, '블랙후라이드데이2'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이 다음달 4일 치킨 반값 할인 이벤트 '블랙후라이드데이2'를 실시한다.


블랙후라이드데이2는 미국 최대의 쇼핑 주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배달의민족스럽게 패러디한 치킨 할인 이벤트다. 지난해 첫 이벤트가 열린 당시, 쿠폰 1만장이 순식간에 완판되는 '치킨 대란'이 벌어지기도 했다.

배달의민족은 오는 12월4일 단 하루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1만5000권의 치킨 쿠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가능 수량은 총 1만5000장이다.


쿠폰은 2회에 걸쳐 판매하며 1차 판매는 오전 11시, 2차 판매는 오후 1시에 시작된다. 1인당 1매만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한 쿠폰은 12월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블랙후라이드데이2' 이벤트 당일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다음주 금요일이며, 쇼핑 후 허한 마음을 치킨으로 달래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배달의민족은 블랙후라이드데이 광고를 80년대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이미지, B급 유머로 무장한 카피로 선보였다.


장인성 배달의민족 마케팅 이사는 "블랙후라이드데이2는 키치, 패러디, B급 유머 코드 등 배달의민족 특유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이벤트"라며 "참여하는 이용자뿐만 아니라 주문을 받게 될 치킨업소 사장님까지 모두가 즐거워지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