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나 '평창동계올림픽' 숙박·외식업체에 서비스 노하우 전수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3일 강원도 평창 및 횡계 지역의 숙박·외식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했다.


아시아나는 이날 강원도 평창 및 횡계 지역의 숙박·외식업체 임직원 95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또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표정과 인사 등 기본 태도, 단정한 용모 및 복장, 고객응대 멘트 및 자세 등을 교육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사)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 요청으로 평창 및 횡계지역 숙박·외식업체들을 방문해 서비스에 대한 현장모니터링을 실시한 바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