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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저비용항공 최초 TV광고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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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저비용항공 최초 TV광고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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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이 김수현을 모델로 한 TV 광고를 1일부터 시작했다.

극장광고 등을 실시한 적은 있지만 공중파를 통한 본격적인 TV 광고를 실시한 것은 우리나라 저비용항공사 중 처음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제주항공은 다음달 6일 코스피(KOSPI) 상장하고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바꾸는 등 우리나라 1등 LCC라는 이미지를 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번 광고에는 '어쩌면 아티스트'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제주항공 마케팅팀 여직원이 직접 참여해 배경음악인 'Refresh'를 작사, 작곡하고 노래를 불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예매, 모바일 보딩패스 등을 통해 항공여행의 부담감과 복잡함을 한꺼번에 없애버리고 ‘여행의 즐거움만 남기다’라는 제주항공이 지향하는 가치를 담았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의 김수현 TV광고는 이달 1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TV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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