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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단장 마친 엘레나키친, 셰프 스페셜 메뉴로 고객 입맛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로 새단장…셰프 스페셜 즉석조리 메뉴 업그레이드

새단장 마친 엘레나키친, 셰프 스페셜 메뉴로 고객 입맛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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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의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은 최근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셰프 스페셜 메뉴를 강화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엘레나키친은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이탈리안 메뉴 뿐만 아니라 프렌치, 벨지움 등 유러피안 스타일의 메뉴를 업그레이드 했다. 신선한 샐러드, 홈메이드 스타일의 파스타, 즉석 화덕 피자, 스페셜 스테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통해 차별화했다.


특히, 에드워드 권의 스페셜 레시피로 현장에서 즉석 조리하는 ‘셰프 스페셜 라이브 존’에서는 스테이크를 무제한 맛볼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라따뚜이가 들어간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직화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비스테카 스테이크 시즈닝’ 등 총 6종을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생면으로 조리한 생파스타, 매일 매장에서 도우를 반죽해 구운 화덕피자 등 즉석 요리도 선보였다. 프랑스 프리미엄 빵인 ‘브리오슈’, 오븐에서 구운 ‘치즈케이크’, 100% 천연발효 ‘효모빵’, 즉석에서 구운 ‘벨기에 와플’, 이탈리아 고급커피 ‘라바짜’ 등 특히 여성고객들이 즐겨 찾는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도 강화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엘레나키친은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과 함께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방문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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