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덴티티게임즈,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아이덴티티게임즈,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 업데이트
AD



신규직업 위자드, 용병시스템, 태양의 항구 추가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에 용병단의 시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직업 위자드와 용병 시스템, 태양의 항구 등이 추가됐다.

신규 직업인 위자드는 마법봉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마법사 계열이지만 슈팅성을 강화해 상대에게 빠르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한다. 순간이동과 함께 펼쳐지는 광범위한 마법공격 또한 강력하다.


새롭게 도입된 용병시스템은 1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자신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조력자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용병은 보스만(탱커), 엔케(원거리 메이지), 카르소멘(원거리 딜러), 야사엘(힐러) 총 4가지로, 개성강한 외형의 용병들이 한 명의 파티원을 대체할 만큼의 강력한 위력을 보유했다.


또 해적선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 태양의 항구가 추가됐다. 태양의 항구는 테마에 맞는 던전과 97레벨 장비 등이 포함 돼 유저들이 다양한 공격패턴을 가진 몬스터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뉴 던전스트라이커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불타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태양의 항구지역 내 모든 보스를 처치하면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상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 특정레벨에 도달하면 직업별 무기와 다음 레벨에 오픈할 수 있는 서포트 상자를 얻는다.


이 밖에도, 소모한 피로도 단계에 따라 단계별로 게임아이템을 받고, 용병을 얻을 수 있는 리더의 자질 아이템도 수집할 수 있다.


박성민 아이덴티티게임즈 PD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단순히 컨텐츠만을 추가한 것이 아니라, 뉴 던전스트라이커 대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며 "앞으로 변화해 나갈 뉴 던전스트라이커에 유저 여러분들이 꼭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 던전스트라이커 공식 홈페이지(www.dungeonstri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