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탁상용 미니선풍기로 여름 더위 날리세요"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홈플러스 "탁상용 미니선풍기로 여름 더위 날리세요" 24일 서울 역삼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직원들이 탁상용 미니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5월 말 때이른 더위가 시작 되면서 이달 들어 탁상용 미니선풍기와 미스트팬 목걸이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0%, 420% 신장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때이른 더위가 사무실 책상의 풍경을 변화 시키고 있다.

24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달 들어 전날까지 탁상용 오피스 미니선풍기와 미스트팬·목걸이의 전년 동기대비 신장률은 각각 200%, 420%를 기록했다. 올 여름 5월부터 시작된 무더위가 여름상품 판매율을 끌어올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탁상용 미니선풍기 13종을 최대 20% 할인 된 가격인 9900원~3만5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25일부터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마블사의 캐릭터가 들어간 ‘어벤져스 캐릭터 미니선풍기’를 목걸이형 9900원, 탁상용 3만5000원, 미니서큘레이터 2만7900원에 초특가 기획 판매한다.

이규진 홈플러스 소형가전 바이어는 “때이른 더위로 미니선풍기 관련 매출이 많이 상승했다”며 ”자칫 무더위에 지칠 수 있는 여름, 탁상용 미니선풍기와 함께 직장인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