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전점에서 모든 장르 봄·여름 상품 10~50% 시즌오프 돌입
영캐주얼 패밀리 대전, 남성 캐주얼 쿨서머 대전 등 차별화 대형행사도 풍성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12일까지 17일간 차별화된 대형행사를 앞세워 한번 방문으로도 모든 혜택을 한방에 누릴 수 있는 컴팩트한 시즌오프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는 여름 시즌오프 첫 주말이 고객 선점에 가장 중요한 시점으로 보고 첫 주말에 차별화된 대형행사를 집중해 소비회복에 불씨를 지핀다는 계획이다.
올 봄과 여름 시즌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여성의류부터 아동 장르까지 전 장르에 걸친 유명브랜드들이 일제히 시즌오프에 나선다.
토리버치를 시작으로 여성의류 이세이미야케, 미스지, 막스마라, 띠어리, 스테파넬, 빈폴에이디스, 타미힐피거 여성, 헤지스 레이디스, 폴로랄프로렌 여성, 앤디앤뎁, 브루다문, 시스템, SJSJ와 남성의류 DKNY, 클럽모나코, 빈폴, 폴로, 라코스테, 바나나리퍼블릭, 질스튜어트 뉴욕이 일제히 30%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인기 잡화 브랜드들도 일제히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스와로브스키, 제이티메론, 비엘리아(주얼리), 락포트, 제옥스, 리치오안나, 라움에디션, 디마또, 바바라, 탠디, 소다, 바이네르(이상 슈즈), 빈폴핸드백, 롱샴, MCM, 브루노말리, 쿠론, 닥스,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이상 핸드백)도 시즌오프에 동참한다.
레노마, 엘르, 아레나 등 여름 필수 용품은 수영복 브랜드들은 물론 제이린드버그, 나이키골프, 아다바트, 슈페리어, 엘로드, 닥스골프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도 시즌오프를 시작한다.
이외 신세계는 시즌오프 첫 주말 영캐주얼 의류 6개사와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영캐주얼 패밀리 대전’을 펼친다.
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대한민국영 패션을 선도해온 SI, 아이올리, 대현, 시선, 보끄레머천다이징, F&F 총 6개 의류회사와 손잡고 15개 브랜드의 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영캐주얼 패밀리 대전’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 모두 초특가 상품을 경쟁적으로 선보인다. 매긴 원피스 6만9000원, LAP 원피스 3만원, 티셔츠 5000원, 에고이스트 티셔츠 4만9000원, 플라스틱아일랜드 원피스 2만9000원, 티셔츠 1만원 등 최대 80% 할인된 수준으로 판매한다.
신세계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린넨셔츠부터 센스있는 반바지까지 한데 모아 이번 여름 남성들을 무더위속에서 구해줄 ‘남성 캐주얼 쿨서머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폴로, 헤지스, 지이크, 앤드지by지오지아, 킨록by킨록앤더슨, 본,다반, 제스 등 유명 남성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강남점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아웃도어 의류부터 다양한 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웃도어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노스페이스, 에이글, 컬럼비아, 라푸마, 블랙야크, 몽벨, 살로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총출동해 인기 의류와 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시즌오프는 ‘영캐주얼 패밀리대전’ 등 차별화된 대형행사를 기획해 시즌오프 첫 주말에 집중 배치했다”며 “쇼핑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여 상반기 매출 호조세를 다시 이어가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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