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면가왕' 역대 최고 득표 기록, 현장 뒤흔든 가수 누구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복면가왕' 역대 최고 득표 기록, 현장 뒤흔든 가수 누구길래? 사진=MBC '복면가왕'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복면가왕'에 믿기 힘든 역대 최고 득표수를 받은 출연자가 나타나 화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수 4인의 준결승전부터 피할 수 없는 솔로곡 대결을 펼쳐진다.


지난 주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경쟁 끝에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가수는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 '킬리만자로의 표범', 파워풀한 가창력 '빙수야 팥빙수야', 요리하고 싶은 달콤한 목소리 '파송송 계란탁',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다.

이들은 혼신의 힘을 다한 열창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줬으며 그 무대를 본 판정단들은 "무대를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정말 이보다 잘 할 수 있을까 싶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복면가수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번 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믿기 힘든 역대 최고 득표수를 받는 가수까지 나왔다. 그 놀라운 결과에 녹화장이 후끈 달아올랐으며 압도적인 득표수에 판정단의 환호와 기립박수가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4,5대 복면가왕을 석권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역시 시청자들로부터 '변신의 귀재'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매주 강력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강력한 경쟁자들과 겨루는 가왕방어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도 주목 받고 있다.


환상의 무대로 역대 최고 득표수를 얻어낸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21일 오후 4시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