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신제품 소르베 2종 론칭…우유, 크림 첨가 안한 100% 생과일 아이스크림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서홍표 하겐다즈코리아 대표는 “하겐다즈 최초로 우유와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하겐다즈의 장인정신과 100% 생과일 원료로 만들어진 자랑스러운 제품”이라며 신제품 2종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과일의 신선한 즐거움(Fruity Pleasure)’을 주제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하겐다즈 ‘망고 소르베’와 ‘라즈베리 소르베’는 망고와 라즈베리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생과일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겐다즈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빙과류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생과일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서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랑 두 가지로 장인정신과 100% 원료 사용을 꼽았다. 서 대표는 “이번 제품의 자랑거리로 장인정신을 첫째로 꼽는다”며 “하겐다즈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 가장 최고의 원료만 선별해 제품을 만드는데 이번 신제품 소르베도 최고의 장인들이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자랑스러운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두 번째로는 인공적인 과일향이나 과일을 섞지 않고 100% 생과일만 넣었다는 점”이라며 “하겐다즈의 역사상 새로운 빙과류로 들어가는 고급아이스크림이며 하겐다즈가 갖고 있는 100% 원료, 100% 생과일을 사용했다는 점이 특별한 점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봤다는 배우 이하늬도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아 텁텁한 맛이 없고 새콤한 생과일 100%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며 하겐다즈 신제품 소르베를 극찬했다.
개발과정에 참여한 오세득 셰프는 “이번 하겐다즈의 신제품은 액상이 많이 첨가돼 빨리 녹는 일반 셔벗 제품과 달리 100% 과일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며 “당도도 과일 본연의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 시중에 있는 제품들과 다른 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배우 이하늬와 오세득 셰프가 함께 새로운 신제품을 활용한 갈라쇼를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디저트가 소개되고 신제품의 맛과 색, 향기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4D 영상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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