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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초양재 서비스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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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서초양재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11일부터 공식 운영에 들어간다.


새로 문을 연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공식 딜러인 KCC오토모빌이 담당하며 기존 서초전시장에 위치했던 서비스센터를 독립시켜 서비스센터 고유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설로 업그레이드했다. 1층 단독 건물 형태의 연면적 979㎡ 규모로 주차 공간 역시 총 21대에 이른다.

위치 역시 양재 IC와 인접해 있어 강남권 고객은 물론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과천, 성남 고객들의 접근성까지 높였다.


서비스 가능 규모도 향상됐다. 총 9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평균 40대, 월 1200대에 이르는 차량에 서비스를 제공 가능해 고객 대기 시간 역시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서비스 항목은 각종 오일 및 필터 등 소모품 교환부터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등 차량 유지에 기본적인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다.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차별화를 꾀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마사지룸에는 전문 마사지사가 상주하며 고객 대기 공간 외에 여성 전용 휴식 공간과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이유는 고객 우선주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라며 “새 서비스센터의 오픈 역시 같은 계획의 일환이며 고객 대기 시간과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새로운 네트워크 구축의 출발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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