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JS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에 출전할 18세 이하(U-18) 대표 선수를 17일 확정했다.
백승호와 이승우(이상 FC바르셀로나) 등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을 비롯해 총 스물다섯 명이 뽑혔다. 안익수 감독은 대회에 출전할 최종 명단 스물세 명보다 두 명을 더 선발해 마지막까지 경쟁을 유도할 계획이다. 대표팀은 오는 20~26일까지 훈련을 한다.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는 박지성(34)이 이사장인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수원시가 후원하는 대회로 한국을 비롯해 우루과이, 프랑스, 벨기에가 출전한다.
◇ '수원 JS컵' U-18 축구대표팀 명단
▲GK = 송범근(용운고) 김동헌(대건고) 이준(창녕고)
▲DF = 김석진(한양대) 김민호(매탄고) 정태욱(제주유나이티드 U-18) 원두재(운호고) 이유현(단국대) 최익진(광양제철고) 신찬우(광양제철고) 우찬양(포항제철고) 이민재(청주대성고)
▲MF = 박한빈(신갈고) 김건웅(현대고) 한찬희(광양제철고) 임민혁(수원공고) 백승호(FC 바르셀로나) 손민우(금호고) 김진규(부산아이파크)
▲FW = 이동준(숭실대) 김정환(신갈고) 오인표(현대고) 김대원(보인고) 강지훈(용인대) 이승우(FC 바르셀로나)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