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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업계, '파스텔 컬러'로 여성 소비자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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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트, 살몬,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 컬러로 봄 꽃 연상되는 화사한 분위기 연출


패션업계, '파스텔 컬러'로 여성 소비자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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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봄 시즌을 맞이해 화사한 파스텔 색상이 유행하면서 패션업계는 민트, 살몬, 스카이 블루 등의 색상을 활용한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파스텔 색상이 야외 나들이에 나서는 여성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QUATORZE)’는 2015년 S/S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미니멀한크로스백을 선보였다. 툴루즈 라인의 민트 색상 가방은 핸드폰, 지갑과 같은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에 체인 스트랩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크로스 겸 토트백으로 사용 가능한 이그조틱 라인의 가방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한 살몬색상과 독특한 모양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도 파스텔 색상으로 화사한 매력과 생동감을 더했다.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Oliviahassler)는 ‘파스텔 러버’ 베이지, 카키, 스카이 블루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된 트렌치 코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트렌치 코트의 상징인 더블 버튼과 견장, 소매끈을 생략해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일상 생활에서 가볍게 연출하기에 좋아 봄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매일 착용하는 운동화도 상큼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5년 봄 신제품 운동화 '젤라또'를 선보였다. ‘젤라또’는 이탈리아어로 아이스크림을 의미한다. 제품명처럼 파스텔 색상을 통해 봄의 느낌을 달콤하게 표현했다. 색상은 민트, 망고, 딸기 등 여성용과 초콜렛, 그린티, 흑미 등 남녀 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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