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양의 기운 담은 '2015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청양의 기운 담은 '2015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스타벅스가 2015 럭키백을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을미년 신년을 맞아 청양의 기운을 담은 '2015 스타벅스 럭키백' 1만5000세트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럭키백은 15일부터 전국 670여 매장(백화점·마트 입점 매장 및 시즌 매장 등 60 여개 매장 제외)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스타벅스가 올해 준비한 '2015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청양의 해를 맞이해 특별히 럭키백만을 위해 기획·제작된 청양 머그가 담겨 있어 다른 해 선보였던 것보다 의미가 특별하다.

'2015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스틸 텀블러가 1개 이상 포함된 구성으로 40여가지 다양한 종류로 준비됐다. 또 머들러와 컵받침이 일부 럭키백에 한해 추가 제공되며, 스타벅스 무료 음료쿠폰도 최대 7매가 포함돼 경우에 따라 특별한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스타벅스의 럭키백은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초마다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로 9번째를 맞은 '2015 스타벅스 럭키백'은 총 1만5000세트가 마련됐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4만9000원으로 1인당 1개씩 구매에 한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2015 스타벅스 럭키백' 구매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 및 럭키백 이벤트 실시 매장및 제외 매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에서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정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디자인/MD팀 팀장은 “올해는 럭키백 전용 청양 머그 기획을 포함해 사전에 럭키백 구성을 위한 품목과 수량을 비축해놓는 등 6개월 전부터 많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실속 있는 신년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청양 머그로 전달되는 푸른 양의 진취적인 기상이 전해드리는 행운을 통해 더욱 특별한 가치로 전해지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