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증권, 경성대학교와 기부금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하나대투증권, 경성대학교와 기부금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 (왼쪽부터) 하나대투증권 남계영 서면지점장, 김보경 서면지점 PB, 문철현 이사, 경성대 대외협력처장, 채신영 발전협력팀장, 하나대투증권 김석숭 서면지점 차장
AD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하나대투증권(사장 장승철)은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와 학교 발전기금 조성을 위한 ‘하나대투 기부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대투 기부서비스’는 금융을 통한 사회공헌 서비스로 가입한 금융상품 계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수입 등 회사 영업수익의 일부를 고객이 지정하는 공익기관에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해 주는 금융서비스이다.


하나대투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성대학교에 대한 지원과 후원을 원하는 고객의 금융상품 등에서 발생하는 상품보수 및 수수료의 일부를 고객 명의로 경성대학교에 기부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계영 서면지점 지점장은 “하나대투증권과 경성대학교의 이번 업무협약이 많은 분들의 동참으로 기부문화 확산에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하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