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팝콘선데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배스킨라빈스, ‘팝콘선데 2종’ 출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팝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 ‘팝콘선데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미국, 일본을 거쳐 한국에서도 팝콘 브랜드 전문점이 생겨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팝콘의 인기를 디저트에 그대로 반영한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팝콘선데’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볼에 담겨있는 팝콘에 아이스크림 콘을 거꾸로 넣어 찍어먹을 수 있도록 해 아이스크림을 보다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리얼밀크팝콘이 조화를 이룬 ‘오리지널’과 깊은 커피향의 자모카아몬드훠지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아이스크림은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팝콘선데’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팝콘이 색다른 조화를 이룬 이색 디저트”라며 “특히,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