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와 함께 엑소케이(EXO-K)가 출연한 TV-CF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인기 정상의 아이돌 그룹 EXO-K 멤버(디오, 백현, 세훈, 찬열, 수호, 카이) 6명이 등장하여 배스킨라빈스만의 밝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흥겨운 캐롤송에 맞춰 전달하고자 했다.
영상 속에서는 ‘너의 크리스마스는 어떤 스타일이야’라는 콘셉트에 따라 EXO-K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칭한 6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등장한다. 멤버들은 케이크의 컬러풀한 색상에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케이크의 아기자기한 움직임에 맞춰 귀엽고 발랄한 동작을 연출해 6인 6색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장면을 담아냈다.
광고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아이스크림을 레이어 형태로 한층 한층 쌓아 올려 인기 플레이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오로라 빌리지’와 ‘윈터 빌리지’, 알록달록 동글동글한 아이스크림으로 장식된 ‘스노우 블러섬’, 북극의 작고 귀여운 오두막을 연상시키는 ‘스위트 홈’, 눈 내리는 숲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숲 속의 크리스마스’, 조각조각 나누어 먹는 프리미엄 파티 케이크 ‘큐브 투게더’ 등 6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엑소의 EXO-K 멤버들이가 지닌 카리스마 이면의 밝고 귀여운 모습을 통해 친근함과 따뜻함을 전하고자 했다”며 “멤버들 각각의 개성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