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 진행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들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전점에서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을 진행한다.

12월은 자녀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 고객 수요로 완구 매출이 월평균 대비 2.5배 가량 높게 나타나는 연중 최대 완구 쇼핑 시즌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기 로봇 애니메이션 관련 캐릭터 상품이 연일 품절되는 등 완구 물량 수급에 문제가 생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가 선호하는 선물을 미리 확보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다이노포스' '또봇' '카봇' 등 인기 로봇 캐릭터 품목을 강화해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전점에서 총 10만점의 물량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로봇 대전'을 진행한다.

우선 완구계의 허니버터칩이라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시리즈 총 10여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을 7만5000원에, '다이노포스 DX 프테라킹'을 6만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단, 다이노포스 시리즈는 1인 1개 한정).

또한 지난해 크리스마스 완구 대란의 주인공인 또봇 시리즈도 총 10여종 가량을 준비해 '또봇 델타트론'을 6만2900원에, '어드벤처 또봇 Y' '어드벤처 또봇 X'를 각 4만9900원, 3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최근 TV 방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헬로 카봇도 선보여 '헬로 카봇 펜타스톰'을 9만6000원에 판매한다.

여아 완구로는 '겨울왕국 페스티벌'을 진행해 '디즈니 엘사 봉제인형(14*9*60cm)' '겨울왕국 엘사 얼음성'을 롯데·비씨·신한·KB국민·현대·삼성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최대 20% 가량 저렴한 각 2만5200원에, 5만5840원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토이저러스 온라인몰(www.toysrus.co.kr)에서는 '온라인 특가 상품전'을 진행해 '뽀로로 하우스(54*35*30cm)'를 6만2860원에, '번개맨 인형'을 1만5800원에 선보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포인트 5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김진욱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들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인기 완구 시리즈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