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낸시랭, 사디·마조히즘 콘셉트 파격 화보…밧줄에 수갑까지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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낸시랭, 사디·마조히즘 콘셉트 파격 화보…밧줄에 수갑까지 등장 낸시랭 맥심 화보 촬영 [사진=맥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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낸시랭, 사디·마조히즘 콘셉트 파격 화보…밧줄에 수갑까지 등장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남성잡지 '맥심' 12월호 표지모델이 됐다.

파격적 행보로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이니만큼 콘셉트 또한 독특했다.


'맥심'이 제공한 3점의 화보 사진은 이른바 'SM'(사디·마조히즘) 콘셉트로 이뤄졌다. 낸시랭은 모델 뿐 아니라 직접 비주얼 디렉터로 나서며 화보 촬영을 진두지휘했다.

또한 SM 콘셉트를 위해 수갑, 밧줄, 줄이 묶인 란제리 등 다양한 소품도 동원됐다고 전해졌다.


낸시랭, 사디·마조히즘 콘셉트 파격 화보…밧줄에 수갑까지 등장 낸시랭 맥심 화보 촬영 [사진=맥심 제공]



낸시랭은 화보 촬영 후 "S(사디즘·가학적 성욕) 보다는 M(마조히즘·피가학적 성욕) 성향에 가까워서 잘 몰입할 수 있었다" 독특한 촬영 소감도 내놓았다.


낸시랭은 이후 인터뷰에서 "여성의 S적 측면은 이미 다른 패션지에서 많이 다루지 않았나. 맥심에서 제안한 화보 콘셉트는, 세 보이는 내 기존 이미지와 오히려 반대로 연출하여 남자들로 하여금 나를 망가뜨리고 있다는 쾌감을 주자는 것이었다. 그 아이디어에 전적으로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예술가와 연예인의 차이는 거의 없다. 미술은 좀 더 고급화된 엔터테인먼트"라며 "내 작품에 욕을 해줘서 감사하다. 뭔가를 창조해내려고 하는 사람들한텐 무관심이 제일 치명적"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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