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낸시랭 "이 옷 입으면 킹카들이 주위를 감싸돌아"…럭키드레스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낸시랭 "이 옷 입으면 킹카들이 주위를 감싸돌아"…럭키드레스 공개 낸시랭 [사진=QTV 옷장의 요정 예고편 캡처]
AD



낸시랭 "이 옷 입으면 킹카들이 주위를 감싸돌아"…럭키드레스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낸시랭이 자신만의 럭키드레스를 공개했다.

낸시랭은 최근 QTV '옷장의 요정' 녹화에서 사연이 있는 옷으로 강렬한 빨간색 럭키드레스를 꼽았다.


이어 낸시랭은 "이 럭키드레스를 입고 나가면 킹카들이 주위를 감싸 돌고 비즈니스 미팅도 항상 잘 풀린다"고 고백했다.

한편 QTV '옷장의 요정'은 안 쓰는 물건을 정리하고 이웃과 나누는 것을 장려하는 옷장 정리 프로젝트로 정리 안 되는 옷장이 고민인 스타의 집에 직접 찾아가 그들에게 맞는 맞춤 해결책을 제시한다.


옷장의 요정’은 낸시랭을 비롯하여 파비앙, 울랄라세션, 장수원, 윤영미, 사유리가 출연한다. 옷장 정리 전문가와 함께 시청자들이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정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업사이클링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인다.


또 스타들이 안 입는 옷이나 물품으로 직접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은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기 위한 2014 위아자 나눔장터 명사기증 코너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옷장의 요정’ 낸시랭 편은 오는 17일 오전 9시와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오후 5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