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모레퍼시픽,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성료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유방건강 의식 향상을 위해 마련한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 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유방건강 의식 향상을 위해 마련한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 대회에서 1만여명의 참가자들은 인근 도로를 달렸다. 지난 2001년부터 14년째 연중 진행 중인 이 행사는 지난해까지 약 24만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했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우리나라 여성암 1위인 유방암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고, 유방건강의 의식을 높이고자 연중 진행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캠페인이다.


이날 서울대회에는 1만여 명의 시민과 아이오페 전속 모델인 배우 고소영이 함께 했다. 헤라, 아리따움, 금호타이어 등 후원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이어졌다.

올해로 14년째 열린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지난 2001년부터 지난해까지 24만여명이 참가해 총 26억원이 넘는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해왔다. 그 결과 현재까지 760여명의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치료비를 지원하고, 700회에 가까운 대국민 유방건강강좌를 후원하는 등 건강한 나눔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