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아모레퍼시픽, 잇단 목표주가 상향조정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증권가의 잇단 러브콜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6일 코스피시장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오전 9시20분 현재 전일보다 6만8000원(2.93%) 상승한 238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증권사의 목표주가 상향 리포트가 잇따른 가운데 9거래일 연속 팔자에 나섰던 외국인도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 창구 등을 통해 매수 우위를 보이는 등 수급상황도 긍정적이다.


이날 하이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이 면세점 중심의 성장에서 해외사업의 확장으로 선순환할 것으로 전망하고 목표주가를 26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올렸다.

손효주 하이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올해 면세점의 폭발적 성장으로 향후 둔화에 대한 우려가 높으나 성장이 면세점 채널에서 끝나지 않을 것"이라며 "해외 확장으로 브랜드 힘을 키워 질적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이엠투자증권도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3분기 실적 호조와 함께 하반기 및 내년 실적 고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240만원에서 280만원으로 끌어올렸고, 대신증권도 지난 13일 다양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튼실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2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상향조정한 바 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