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림 "삼계탕 먹고 미국 여행가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하림 삼계탕 미국 수출기념 '고객사은대축제' 진행

하림 "삼계탕 먹고 미국 여행가세요" 하림 미국 수출용 삼계탕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국내 축산업계 최초로 삼계탕 미국 수출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하림 삼계탕 미국 수출기념 고객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대한민국 대표 음식인 삼계탕 제품이 미국 시장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본격적인 수출된다는 점을 SNS를 통해 알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국 여행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매장에서 해당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제품을 구입하고 하림의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 'K-삼계탕(k-samgyetang.com)'에 접속한 후 해당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해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 또는 하림 블로그(blong.naver.com/harimmarket)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두 가지 방법이다. 둘 중 한 가지만 참여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지만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이 당첨 확률이 높다.


당첨자 1등(1명, 동반 1인)에게는 하림 삼계탕이 주로 수출되는 미국 서부를 여행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1명, 동반 1인)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미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3등 (50명)에게는 하림 즉석삼계탕 세트, 4등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e-하림몰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