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규 CF '카누 아이스'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규 CF '카누 아이스'편 공개 ▲ 동서식품 '맥심 카누'의 신규 TV광고 '카누 아이스'편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동서식품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의 신규 TV광고 '카누 아이스'편을 공개했다.

이번 '카누 아이스' 광고는 여름철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거나 야외 활동을 할 때 카누와 얼음만 있으면 손쉽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에는 바리스타 공유가 직접 만들어주는 카누 아이스 하나로 마치 카페에 와 있는 듯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배우 유인영이 새로운 카누 카페 고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광고는 또 도심 속 공원의 전경을 한 눈에 담기 위해 최신 항공 촬영 기법을 동원해 웅장함을 더했으며 답답한 빌딩 사이 등장하는 탁 트인 공원의 모습을 통해 청량감을 연출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카누 아이스' 광고를 통해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길 바란다"며 "광고와 함께 시작되는 여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