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명흠 장흥군수 후보, “제39회 노산문학상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이명흠 장흥군수 후보, “제39회 노산문학상 대상 수상” 이명흠 장흥군수 후보(가운데)가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9회노산문학상’제25회 한국시 문학대상. 제26회 한국시 신인상 시상식에서 ‘ 노산 문학상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명흠 장흥군수 후보가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9회노산문학상’제25회 한국시 문학대상. 제26회 한국시 신인상 시상식에서 ‘ 노산 문학상 대상’을 수상했다.

노산 문학상은 ‘가고파’, ‘봄처녀’등의 가곡을 쓴 노산 이은상 시조시인의 유지를 기리기 위해 노산문학회, 월간 한국시사, 한국시사 출판부가주관해 시상하고 있다.

이명흠 장흥군수 후보, “제39회 노산문학상 대상 수상” 이명흠 장흥군수 후보(맨 왼쪽)가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9회노산문학상’제25회 한국시 문학대상. 제26회 한국시 신인상 시상식에서 ‘ 노산 문학상 대상’을 수상했다.


이명흠 군수 후보는 단체장의 바쁜 생활 속에서 틈틈이 생각의 여유를 찾아가는 시간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고향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시집 “여행 떠난 당신에게 부치는 편지”출간 등 200여 편의 시와 수필 등의 창작 활동을 해온 것이 공적으로 꼽혀 대상을 수상 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