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명흠 장흥군수,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 출판기념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이명흠 장흥군수,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 출판기념회 개최
AD


“살기좋은 장흥, 명품장흥 거듭나기 위해 군정 희로애락”
“오는 27일 오후 2시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명흠 장흥군수가 지난 6년간의 군정을 변화시키고 발전시켜 더욱 살기좋은 장흥, 명품장흥으로 거듭나기 위해 그동안 군정의 희로애락을 담은 책,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를 출간하고 오는 27일 오후 2시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출간 된 '꿈, 우리의 꿈은 이루어진다'는 총3장 33편 글로 엮어 이명흠 군수는 그동안 과거 ‘낙후지역의 대명사’에서 벗어나 곳곳마다 관광객의 발길이 줄을 잇는 활력이 넘치는 장흥, 다시 찾고 싶고 머무르고 싶은 살기 좋은 고장을 건설하려는 열정이 책 속에 담겨져 있다.

이 군수는 "최근 우드랜드와 토요시장은 장흥을 찾는 관광객들로 활기가 넘치고 군민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으며 장흥이 더욱 힘차게 상승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결과는 출향향우들은 밖에서 이끌고 도우며, 군민들은 안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며 전진한 결과다"고 글을 통해 상세하게 밝혔다.


또한 이 군수는 "함께 달려온 지난 6년이 장흥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기둥을 세워가는 시기였다면, 지금부터는 그 위에 우리만의 색을 입혀 더 큰 비전을 그려나가야 한다며 중남부권의 중추도시로 우뚝 서는 그 날을 위해 더 큰 성취로, 그리고 더 값진 결실과 감동으로 군민의 곁을 지키겠다”고 언급했다.


이명흠 장흥군수는 전국 자치단체장 중에서 가장 탁월한 리더십과 열정을 인정받아 ‘2013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 5인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등 남다른 능력을 보여 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