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호텔과 손잡고 에너지솔루션 공급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전자, 호텔과 손잡고 에너지솔루션 공급 ▲2일 오후 서울스퀘어 빌딩에서 LG전자 한국B2B그룹장 이상윤 전무(왼쪽), 코업의 호텔운영관리법인인 코업관리서비스㈜ 박규헌 대표이사(오르쪽)가 참석해 호텔 에너지 솔루션 공급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전자가 국내 정상급 호텔 체인인 '코업'과 손잡고 호텔 에너지 솔루션을 공급한다.

LG전자는 2일 서울스퀘어 빌딩에서 이상윤 LG전자 한국B2B그룹장 전무, '코업'의 호텔운영관리법인인 박규헌 코업관리서비스㈜ 대표이사가 참석해 호텔 에너지 솔루션 공급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항에 2016년 2월 준공 예정인 '코업호텔 하버뷰' 401개 객실을 비롯 향후 3년간 '코업'이 신규 운영하는 3000여 개 객실에 호텔 에너지 솔루션을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LG전자 호텔 에너지 솔루션은 시스템에어컨, 원격 제어 및 빌딩관리를 포함한 호텔 맞춤형 종합 서비스로 연간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30% 이상 줄일 수 있다.


투숙객의 요구에 따라 미리 냉난방이 가능해 고객 입실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호텔 내 숙박·공용·관리공간별로 최적화한 냉난방 구현은 물론 원격 점검을 통해 고장 발생도 최소화한다.


이상윤 LG전자 한국B2B그룹장 전무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호텔 에너지 솔루션을 지속 공급할 수 있는 공급처를 확보하게 됐다"며 "에너지 절감 솔루션을 지속 개발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