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호화 잠수함 호텔, 하룻밤에 수억원?…"그림의 떡일 뿐"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초호화 잠수함 호텔, 하룻밤에 수억원?…"그림의 떡일 뿐" ▲ 초호화 잠수함,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컷)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초호화 잠수함 호텔'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초호화 잠수함 호텔'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영국의 한 회사가 대형 잠수함을 호텔로 개조한 것으로 억만장자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상품으로 알려졌다.


게시판에 따르면 이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카브리해에서 완벽하고 낭만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고 홍보되고 있다. 다만 하룻밤을 묵는 비용이 인당 약 1억5000만원이며 2박이 기본이라 잠수함에서 휴가를 보내려면 엄청난 비용이 든다.


이 호텔은 초대형 평면 TV, 안락하면서도 화려한 침대, 호화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안에서 넓은 창을 통해 카브리해의 멋진 수중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전용 요리사가 만드는 최고급 요리와 고급 샴페인을 제공하기에 억만장자에겐 이색 휴가로 주목받을 듯 하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초호화 잠수함 호텔, 집 팔면 갈 수 있을까?" "초호화 잠수함 호텔, 과연 어떤 사람들이 이용할지..." "초호화 잠수함 호텔, 돈만 있으면 나도 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