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삼성전자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온라인 캠페인인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올림픽 경기와 연계해 현장감을 극대화한 게임형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가 올림픽의 열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sochi2014)의 '로즈골드 스타디움'에서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경기장, 베이스캠프 등 총 4곳 가운데 원하는 곳을 선택해 경기 기록 예상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상화 선수의 500m 경기 기록을 예상해 스톱워치를 누르는 '이상화의 기록을 노트하라!', 김연아 선수의 예상 점수와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는 '연아의 점수를 노트하라!', 대한민국 쇼트트랙 대표팀의 메달 수를 예상하는 '쇼트트랙 메달을 노트하라!' 등의 이벤트가 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실제 올림픽 경기와 연계된 '갤럭시노트3 올림픽을 노트하다'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경기 종료 직후 발표된다.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놀이공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올림픽 경기와 실시간으로 연계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올림픽의 현장감과 짜릿한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존 캠페인의 전형을 탈피한 새로운 접근과 과감한 시도를 담은 이번 온라인 캠페인으로 갤럭시만의 혁신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 올림픽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응원 릴레이 이벤트인 '갤럭시노트3 소치, 모두의 올림픽'도 진행되고 있다. 박태환 선수 등 역대 메달리스트로 구성된 갤럭시 응원단이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TV 광고도 감상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