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허세글 "나 때문에 죽고 싶어해야 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김수현 허세글 "나 때문에 죽고 싶어해야 돼" ▲김수현 허세글.(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수현 허세글'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수현 허세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글은 지난 2008년 김수현이 자신의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티즌들은 해당 글에 허세가 담겨 있다며 '김수현 허세글'이라고 부르고 있다.

김수현은 이글에 "나때문에 슬퍼하고, 죽고 싶어해야돼, 후회도 해야돼. 누굴봐도 나만 생각해야되고, 무엇보다 날 절대 의심해선 안돼. 하지만 내가 필요로 할땐 항상 있어야돼"라고 적었다.


특히 마지막 부분에는 "자, 이제 날 사랑해봐"라며 김수현 허세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수현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외계인 도민준 역으로 열연하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 허세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허세글, 허세도 귀여워", "김수현 허세글, 역시 대세는 예전부터 남다르다", "김수현 허세글, 손발이 너무 오글거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