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다이어트 워터 팻다운 아웃도어가 "스키만 탈래? 팻다운 할래?"라는 슬로건으로 스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월 말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와 휘닉스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키장 프로모션은 스키, 보드 등의 겨울 스포츠 활동이 다이어트 효과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스키나 보드 같은 겨울철 운동과의 시너지를 통해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팻다운 아웃도어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알리자는 취지다.
팻다운 아웃도어는 스키장 내 배너와 광고 영상을 통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음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운동을 좋아하는 스키어들에게 평소 즐기는 스포츠에 다이어트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팻다운 아웃도어를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팻다운 아웃도어와 함께 스키장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병희 팻다운 아웃도어 마케팅 담당 부장은 "팻다운 아웃도어는 언제 어디서든지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품질과 기능성을 강화한 다이어트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