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준수 거미,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 찰떡 호흡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준수 거미,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 찰떡 호흡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김준수와 거미가 만났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뮤지컬 '디셈버'의 개막을 기념하여 18일 발매 되는 스페셜 앨범에서 김준수와 거미가 함께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불렀다"고 밝혔다.


故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을 기념해 마련한 스페셜 앨범은 김준수가 김광석의 대표곡을 불러 화제가 되었으며 '이등병의 편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사랑이라는 이유로'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 되어 있다.

거미가 피처링으로 합류한 '사랑이라는 이유로'는 요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복고 트렌드에 부합하는 빈티지한 90년대 느낌을 살린 레트로 미디움 장르로 시즌에 어울리는 밝은 곡이 탄생 했다.


관계자는 "김준수와 거미의 특색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경쾌한 느낌의 곡이 탄생 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로 찰떡 호흡을 자랑 했다"고 밝혔다.


이 시대 낭만 가객 김광석을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준수가 재해석해 관심을 끌고 있는 이번 스페셜 앨범 '뮤지컬 '디셈버'2013 with 김준수'는 오는 18일 정식 발매 될 예정이며 앞서 선공개 된 린과의 듀엣곡 '스치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 하는 뮤지컬 '디셈버'는 16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거미는 14일 저녁 부산 KBS홀에서 '휘성&거미 콘서트 'Do it'' 의 전국 투어의 시작을 앞두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